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좋은 거래를 위한 카키의 약속! 말보다 실천하는 고객센터!

FAQ

중고차에 관한 궁금한 점을 정확하게 답해드립니다

Q카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
A

카키는 '좋은차, 좋은사람, 좋은거래'를 지향하는 중고차매매 온라인 플랫폼입니다.

비정상적인 거래와 불신이 가득한 중고차시장에서 믿을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,

고객님들께서 안전하게 거래하실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1:1문의등록
Q차량을 팔기전에 시세확인을 먼저 할 수 있을까요?

A

고객님의 차량정보를 알려주시면 1차 유선상으로 간편견적이 가능하시며,

판매의사가 있으실경우 카매니져가 직접 방문하여 상세견적을 내드립니다.

최종 판매결정은 고객님의 결정에 따릅니다.

1:1문의등록
Q판매문의를 하면 불필요한 전화가 많이 오진않을까요?

A

비교견적을 위하여 고객님의 차량정보는 다수의 딜러에게 전송됩니다.

어떤 딜러와 거래할지 여부는 고객님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.

거래가 완료되셨거나, 더이상 원치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

고객님의 정보는 지체없이 파기해드립니다.

카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

1:1문의등록
Q팔기전에 수리를 해서 팔아야 하나요?

A

사고가 났거나, 차량의 이상이 있을경우 수리전에 판매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.

고객님께서 수리를 하시게되면 약 20% 이상의 수리비용이 더 들기 때문이지요

간단한 경정비의 경우에는 수리하셔도 무관합니다만, 큰비용이 발생되는 정비는

반드시 카매니져와 상의 후에 결정하십시요.

1:1문의등록
Q차량을 판매할때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비용이 있나요?

A

카키 서비스는 모두 무료입니다. 간혹 타업체의 경우 출장비나, 거래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며, 고객님의 차량을 판매하실때에 따로 발생되는 비용은 없습니다.

1:1문의등록
Q당일매매가 가능한가요?

A

대한민국 어디든 당일매매가 가능합니다. 필요서류만 당일발급 받으시면 되구요,

혹시나 서류가 준비되지 않으실경우 익일 명의이전이 가능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1:1문의등록
Q명의이전 번거롭진 않을까요?

A

개인/법인서류, 보험해지 등등 담당매니져의 친절한 안내에따라

서류만 발급받으시면 됩니다. 모든업무는 담당매니져가 해드립니다.

1:1문의등록
TOP